본문 바로가기

패션 & 뷰티/가방

여성 크로스백 추천하는 5가지 브랜드

여성 크로스백 추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여성 크로스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이 다가오면서 자기 자신을 위한 선물이나, 여자 친구를 위한 선물로서 괜찮은 가방을 찾고 있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그런데 어떤 가방을 구매할지 찾다 보면 브랜드도 너무 많고 종류도 많아 어려운 점이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조금 더 수월하게 찾을 수 있도록 현재 사랑받고 있는 여성 크로스백 브랜드와 함께 상품명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설정한 가격대는 20만 원에서 40만 원 선인데요. 과연 어떤 크로스백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참조 : 각 브랜드 메인 홈페이지

 

 

 

추천하는 여성 크로스백 브랜드

 

루이까또즈 (LOUIS QUATORZE)

 

루이까또즈 크로스백

 

루이까또즈입니다. 프랑스에 연고를 두었던 한국 패션 브랜드인데요. 지갑이나 가방 계열로 유명한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과하지 않은 듯한 고급스러움을 주면서도 디자인이 깔끔하고 품질도 좋은데, 적당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어서 인기가 높습니다.

 

대체로 수납공간도 넉넉한 편이라 데일리 백으로 사용하기도 좋아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깔끔하고 로고가 고급스러운 면이 있어, 웬만해선 실패하지 않는 가방이기도 하죠.

 

루이까또즈 크로스백은 대부분 끈 조절도 가능해 크로스백만이 아닌 숄더백, 핸드백처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추천 상품명 : HP1 SO03 BL, HM 1 CB03 BL, HP1 QT01 BL

 

 

닥스 (DAKS)

 

닥스 크로스백

 

닥스입니다. 영국에서 설립된 패션 브랜드이지만 일본 산쿄 세이코에 소유권이 넘어가 지금은 영국계 일본 기업입니다. 남성 의류가 유명했으나 최근 들어서는 여성 가방이나 지갑 등도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크게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을 많이 만들며, 깔끔합니다. 닥스 크로스백은 올드한 느낌이 강했는데, 최근에는 그런 느낌을 많이 없애면서 3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적절히 캐주얼하면서도 어느 정도 무게감 있는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수납공간 역시 훌륭하여 데일리 백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추천 상품명 : DCBA0 F361 BK, BK DCBA0 E361, DCBA0 E675 W2

 

 

메트로시티 (METROCITY)

 

메트로시티 크로스백

 

메트로시티입니다. 한국 기업이 소유한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예요. 좋은 품질의 소재를 사용하며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현재는 글로벌 토털 패션 브랜드로서 밀라노를 중심으로 유럽이나 미국, 한국, 일본 등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적당한 가격대를 유지하면서도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어 확고한 여성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으며 크로스백에 대한 평가도 좋습니다.

 

 수납공간이 많으면서도 가벼운 편입니다.

 

추천 상품명 : M192 MQ3072 Z, M213 MQ2500 Z, M213 MQ0364 Z

 

 

헤지스 (HAZZYS)

 

해지스 크로스백

 

2000년에 LG패션에서 창립된 브랜드입니다. 남성 가방으로도 인기 있는 브랜드인데요. 특유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고 크로스백에도 그런 느낌이 잘 묻어 나오게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귀여우면서도 깔끔한 로고를 가지고 있는데, 이 로고를 활용한 포인트도 인상적입니다. 말랑말랑한 재질을 많이 활용해서 딱딱한 가죽 질감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 적합할 것 같습니다.

 

수납공간도 넉넉해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며, 어떤 스타일에나 무난히 어울릴 수 있습니다.

 

추천 상품명 : HIBA1 F130 W3, HIBA9 F246 BK, HIBA0 E201 211

 

 

조이 그라이슨 (JOY GRYSON)

 

조이그라이슨 크로스백

 

조금은 생소한 브랜드일 수 있겠으나 조이 그라이슨은 충분이 크로스백 브랜드로서 여성분들에게 추천드릴 가치가 있습니다. 여성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에센셜 한 핸드백을 만드는데 집중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조이 그라이슨은 토리버치, 코치, 캘빈 클라인, 마크 제이콥스에서 수석 디자이너를 역임한 조이 그라이슨이 2014년 론칭한 브랜드로서 최근 국내 드라마에서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하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한소희 씨가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일반적인 가방 메이커 하고는 차별화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추천 상품명 : LW1 AA1300 EK, LW1 AA1300 10, CQ LW0 AA3440


 

 

오늘은 여성 크로스백 추천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20만 원에서 40만 원 대 내로 가격이 형성된 브랜드 내에서 현재 인기가 많은 상품명도 같이 남겨드렸으니, 가방을 고르시는 데 있어 많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크로스백은 디자인도 중요하나 역시나 실용성이 뒷받침이 되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장시간 들고 다녀도 크게 불편하지 않아야 하겠고요. 가격, 실용성, 디자인 모두 생각하여 애착을 갖고 사용할 수 있는 크로스백을 만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