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 뷰티/신발•구두

여자 명품 구두 브랜드 추천 TOP7

오늘은 여자 명품 구두 브랜드 7개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새로운 구두를 사려하거나 또는 선물을 해주려 하는데, 어떤 구두가 좋을지 잘 모르겠다면 난감할 수 있는데요. 혹시나 그중에서도 신으면 신을수록 그 가치를 더하는 명품 구두를 찾고 계셨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브랜드 7가지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여자 명품 구두 브랜드 추천 7

    1. 지미 추

    은빛 펄의 지미 추 구두
    지미 추 구두

     

    말레이시아의 고급 구두 디자이너의 이름을 딴 영국의 패션 디자인 하우스입니다. 명품 구두, 가방,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생산합니다.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서 "지미추 신발을 신은 그 순간, 넌 악마와 영혼을 거래한 거야"라는 대사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 외에도 '섹스 앤 더 시티'에서 지미추는 살면서 꼭 가져야 할 구두로 언급하면서 많은 여성들이 열광하는 구두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게 되었습니다.

     

    디자인의 경우 고급스러우면서도 과하지 않은 클래식함을 간직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앞코가 뾰족한 것이 특징이며 잘 빠진 날씬한 디자인 속에 우아함이 살아 있어 섹시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습니다.

     

     

    2. 크리스찬 루부탱

    검은색의 크리스찬 루부탱 구두
    크리스찬 루부탱 구두

     

    프랑스 파리 출신의 천재 디자이너 크리스찬 루부탱의 이름을 딴 브랜드입니다.

     

    모나코 캐롤라인 공주가 루부탱 구두를 찬사 하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고, 비욘세와 제니퍼 로페즈가 즐겨 신으며 많은 여성들의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빨간색의 밑창이 특징인데, 이 부분을 레드솔이라고 하며 크리스찬 루부탱의 상징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대부분의 굽 높이가 10cm를 넘을 만큼 높으며 얇습니다. 이런 굽과 뾰족한 앞코가 만나 힐을 신었을 때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게 해 줍니다. 거기에 레드솔까지 겹쳐 더욱 섹시함을 돋보이도록 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착용감도 편안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3. 마놀로 블라닉

    분홍색의 마놀로 블리닉 구두
    마놀로 블라닉 구두

     

    스페인령 카나리 군도 태생으로 영국 베스에 근거지를 둔 구두 디자이너의 이름을 딴 브랜드입니다.

     

    미국의 인기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를 통해 금세기 최고의 구두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으며 특히나 웨딩 슈즈로써 유명합니다. 우아하면서도 화려하며 단순한 듯 하지만 아름다운 것이 마놀로 블라닉 구두의 특징입니다.

     

    웨딩슈즈로 유명한 만큼 우아하며 매혹적인 컬리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여성스러운 느낌도 물씬 자아내고 있습니다.

     

     

    4. 세르지오 로시

    검은색의 세르지오 로시 구두
    세르지오 로시 구두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하이엔드 명품 슈즈 브랜드인 세르지오 로시입니다.

     

    해외의 유명 셀럽과 마니아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는 2020년부터 입점하기 시작했습니다.

     

    세르지오 로시의 특징 중 하나는 올 핸드메이드 생산을 추구한다는 점입니다. 인솔부터 아웃솔의 작은 부자재까지 전부 이탈리아 내에서 제작하는 장인 정신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관능적이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화려하지는 않지만 우아하고 세련된 것이 세르지오 로시 구두라 할 수 있습니다.

     

     

    5. 로저 비비에

    분홍빛 로저 비비에 구두
    로저 비비에 구두

     

    앞코에 있는 사각 버클로 유명한 로저 비비에입니다.

     

    특유의 우아함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세월이 지나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펌프스와 플랫, 그리고 하이힐 등 굽 높이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도 넓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국내에서는 최근 '갯마을 차차차'에서 배우 신민아가 신으며 다시금 화제를 얻은 바 있습니다. 이제는 상징이 된 사각 버클에 보석이나 디테일을 다르게 하며 우아함과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주는 로저 비비에입니다.

     

     

    6. 살바토레 페라가모

    검은색의 살바토레 페라가모 구두
    살바토레 페라가모 구두

     

    로퍼나 하이힐과 같은 구두가 유명한 살바토레 페라가모입니다. 인체공학적인 구두 구조와 디자인 감각으로 유명 배우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또한 디자인만큼이나 구두 퀄리티 역시 훌륭한데, 최고급 가죽만을 엄선하여 장인의 손길로 만든 브랜드이기에 신었을 때 착용감이 훌륭합니다.

     

    편안한 착용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페라가모의 특징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7. 발렌티노

    분홍색의 발렌티노 구두
    발렌티노 구두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여자 명품 구두 브랜드 발렌티노입니다.

     

    발렌티노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로 강렬한 컬러와 락스터드 금속 디테일이 상징입니다. 브랜드 이름은 설립자인 발렌티노 가라바니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굽 높이 및 소재와 색상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스터드 장식이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며, 보는 것보다 특히 신었을 때 그 매력을 더욱 실감할 수 있는 구두입니다.

     

     

     

    오늘은 여자 명품 구두 브랜드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여러 명품 구두 브랜드가 있는데, 역시 각 브랜드 별로 갖는 고유의 느낌과 디자인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구두 브랜드를 찾고 있었다면, 본인 혹은 선물을 받을 분의 분위기와 평소 신는 장소 등을 생각하여 선택하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각각이 모두 너무나 유명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이 중에서 여러분이 희망하는 구두를 찾으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함께 보기 좋은 글

    샤넬 가방 인기 순위

    2021 명품 가방 브랜드 순위

    여자 구두 브랜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