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진품명품 자이언티 출연, 예상치 못 한 색다른 행보

TV쇼 진품명품에 가수 자이언티가 출연했습니다. 이번 1월 2일 오전 11시 방송했던 KBS1TV 'TV쇼 진품명품'에는 원로가수 김상희, 트로트 가수 신미래와 함께 자이언티가 출연하여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날 그는 녹화에 대한 설렘을 드러내고, 독특한 관찬력으로 재미를 더했습니다.

 

목차

     

    진품명품 자이언티

     

    진품명품 자이언티 출연

    자이언티는 2일 방송된 KBS 1TV 'TV쇼 진품명품에 출연했습니다. 예상하지 못 한 출연으로 많은 시청자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거기에 더해 그는 센스 있는 입담과 날카로운 눈썰미도 보여주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이날 자이언티는 "어렸을 때부터 보던 '진품명품'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긴장된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직접 '진품명품'의 BGM을 부르기도 했습니다.

     

    그는 퀴즈를 맞추고 감상평을 남기고, 날카로운 질문을 하는 등 프로그램에 잘 적응해 번뜩이는 모습을 보였는데, 특히 두 번째 의뢰품인 '이덕무의 사고'를 보고 "신수의 아름다움을 친구와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인 것 같다"라고 표현하며 함께 출연한 가수 김상희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이밖에도 그림의 내용을 맞히는 퀴즈에서 "1960년대에 있던 특정 사건을 다루는 시사만화인 것 같다"며 정확한 정답을 맞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프로그램을 마치며 자이언티는 "첫 출연이라 감정가를 많이 틀리고 있지만 좋은 공부가 되는 시간이었던 것 같다"라고 소감을 남겼습니다. 이례적인 자이언티의 행보는 이뿐이 아니었는데, 그는 최근 아침마당과 한문철 TV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자이언티 아침마당, 한문철 TV 출연

     

    진품명품에 출연하기 전 지난 12월 27일 KBS 1TV '아침마당'으로 자이언티가 컴백을 했었습니다. 신곡 '선물을 고르며'를 라이브로 부르기도 하고 펭수와 함께 '눈'이라는 곡도 불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학교 다닐 때부터 어머니가 틀어 놓으셔서 좋아하던 프로그램이었는데, 이곳에서 컴백 무대와 시상까지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색다른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그는 이어서 한문철 TV에도 출연해 신선함을 선사했습니다.

     

    유튜브 '한문철 TV'에도 출연하여 많은 재미와 충격을 주었는데, 여기서 자이언티는 "새로운 플랫폼에서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한문철 TV는 대중적으로 알려진 채널이고, 어딜 가든 보이는 채널이라 출연을 결심했다. '한문철 TV에 나가면 엉뚱하기도 하고 재밌을 것 같아 나오게 되었다"라고 출연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을 살피며 과실 비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고, 준비한 영상도 보여주며 재미를 주었습니다.

     

     

     

    진품명품 자이언티 출연으로 인해 놀라움을 느끼는 분이 여럿 계십니다. 그런데 어떻게 보면 가수가 방송매체에 출연하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과 신곡을 알리기 위함입니다.

     

    시청자 수가 많은 '한문철 TV' 그리고 누구도 예상치 못 한 '아침마당'과 '진품명품'에 출연하여 좋은 태도 및 모습을 보인 자이언티는 훌륭한 판단과 선택을 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