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커피/맛집

잠실 즉석떡볶이 사이드쇼, 롯데월드 몰에서 저녁 해결

잠실 즉석떡볶이 사이드쇼 방문기

 

잠실 즉석떡볶이 사이드쇼입니다. 즉석떡볶이로 이미 유명한 곳이라 하는데요. 저는 잠실 롯데월드 몰 점으로 다녀왔습니다. 떡볶이를 평소 아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어머니께서 너무나 맛있었다고 하셔, 들리게 되었어요.

 

즉석떡볶이로 주문해 먹고 왔는데, 곱창, 차돌박이, 통오징어, 까르보나라 등 종류가 여러가지 있더군요. 평소 떡볶이를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하셔도 될 만큼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잠실 롯데월드몰이 쇼핑할 곳도 많고, 체험해 볼 곳도 다양해 많이들 들리실 텐데, 혹시나 근처에 들려 떡볶이가 생각나는 순간이라면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드쇼 잠실 롯데월드몰 점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잠실 롯데월드 몰 5층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연락처 : 02-3213-4571

잠실 롯데월드몰 5층

대표 메뉴 : 즉석떡볶이 S, 곱창 떡볶이 S, A세트, B세트, C세트

 

 

오랜만에 즉석떡볶이를 맛보러 잠실 사이드쇼에 방문했습니다. 제법 늦은 저녁시간 때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제법 많았다. 역시나 유명한 듯해요.

 

들리실 때 대중교통이 아닌 자차를 타고 오시는 분도 계실 텐데요. 롯데월드 몰 식당은 주차지원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기본요금

평일 10시 ~ 20시 : 10분당 300원

주말 10시 ~ 20시 : 10분당 500원

 

시네마, 아쿠아리움, 콘서트홀 당일 티켓 소지시

최대 4시간까지 4,800원 (10분당 200원)

 

주차 비용은 위와 같으니, 꼭 확인하세요!

 

 

 

즉석떡볶이입니다. 이 맛을 좋아하는 분 많이 계시죠? 즉떡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많이 들리실 것 같습니다. 적당히 맵고 달짝지근한 맛도 있는 편이에요.

 

출처 사이드쇼 잠실롯데월드몰 점 홈페이지

 

각종 토핑도 많아 기호에 맞게 추가하여 드실 수도 있습니다.

 

메인 토핑

소곱창 6,000

차돌박이 4,000

통오징어 4,000

까르보 소스 2,000

혀 때찌때찌 2,000

 

서브 토핑

모차렐라 치즈 3,000

라면 / 쫄면 / 가락국수 / 당면 각 1,000

중국식넓적당면 2,000

야끼만두(2pc) / 김말이(2pc) 각 1,500

게다리 튀김(2pc) 2,000

계란(2pc) 1,500

메추리알(10pc) 2,000

떡 추가 1,500

어묵 추가 1,500

 

 

 

즉석떡볶이가 나왔습니다. 라면, 어묵, 파, 떡과 소스가 적절히 어우러져 맛이 괜찮았어요.

 

끓이는 온도는 종업원분께서 설정해주셔 편했습니다.

 

 

 

잠실 사이드쇼 인테리어는 이렇게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떡볶이 하고는 아주 어울리는 분위기는 아닌 듯한데요. ^^ 다만 데이트 장소로 사용하시기엔 좋은 듯했습니다.

 

롯데월드 몰이다 보니 연인들도 많이 오시는데, 떡볶이 좋아하는 커플이시라면 들리기에 좋은 공간이겠죠?

 

 

 

다 익은 즉석떡볶이 비주얼입니다. 저희는 떡보다는 어묵 비중을 높게 주문했어요. 부드러운 어묵과 소스가 어우러져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찾아 먹을 집까지는 아니더라도, 잠실 즉석떡볶이를 먹으려 할 때엔 떠올릴만한 곳인 것 같았습니다.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이야기가 또 다를 수 있을 것 같네요.

 

 

 

볶음밥입니다. 어머니께서 볶음밥도 꼭 먹어야 한다 하셔서 주문해 먹었습니다. ^^

 

좋은 점으로는 떡볶이 굽는 판에 볶아주시는 것이 아니라, 아예 따로 볶음밥이 나왔어요. 그렇다 보니, 다 먹지 않은 떡볶이를 덜어낼 필요가 없었어요.

 

볶음밥을 즉석떡볶이 소스와 같이 먹으니 묘한 중독이 있어 계속 먹었습니다. 다만 매운 것 못 드시는 분들은 드시기 힘들 수도 있어요. 저는 땀을 뻘뻘 흘리면서 먹었습니다.

 

 

 

잠실 즉석떡볶이 사이드쇼를 정리하며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자주 들릴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다만 찾고 싶은 맛집인지는 모르겠어요. 체인점이 많이 생기고 있으니,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면, 즉석떡볶이가 당길 때에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통오징어나 차돌박이로 먹어보아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