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 다이어트/다이어트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TOP 5 알아보기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바쁜 시간 속에서 체중 감량을 위해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는 경우가 있는데, 워낙 제품이 많다보니 어떤 것을 먹어야 하는지 판단하기가 어렵습니다.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 가장 많은 판매가 이루어진 다이어트 보조제 5가지를 정리해보려 합니다.

 

 

목차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TOP 5

     

    현대인에게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일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신체를 위해서 혹은 외적인 자신감을 갖기 위해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요. 다이어트의 경우 운동과 식단이 가장 중요하지만 자신의 체질에 맞춰 다이어트 보조제를 겸하면 더 효과적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최근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판매가 되고 화자가 되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5가지를 정리해 보았는데요. 자세히 살펴보시고 여러분에게 맞는 제품을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설명해드리는 순서는 순위와는 무관하며 가격은 현재 인터넷 판매가를 참조하여 정리했습니다.

     

    1. 미완성 프로젝트 비밀이야 시그니처

    비밀이야 시그니처 통과 종이 케이스
    비밀이야 시그니처(사진=미완성 프로젝트)

     

    미완성 프로젝트 사의 비밀이야 시그니처입니다. 비밀이야 시그니처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함유되어 있어 인기를 끌었는데요. 다이어트, 쾌변, 활력에 면역까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해서 사랑을 받았습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추출물과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녹차 카테킨이 들어 있으며, 배변 활동이 원활하게 되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 전 잎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활력을 위한 각종 비타민, 설렌, 판토테산, 비오틴, 아연, 엽산도 들어 있어서 다이어트 보조제로서도 비타민으로서도 섭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품 설명

    • 주원료 : 가르시니아 추출물, 녹차 카테킨, 알로에 전 잎, 비타민A, B1, B2, B6, C, D, E, 아연, 판토텐산, 설렌, 나이아신, 엽산 비오틴 등
    • 가격 : 29,700원
    • 복용 방법 : 식후 2번, 1회 2정씩

     

    2. 포뉴 내 몸 애착

    포뉴 내 몸 애착 케이스
    포뉴 내 몸 애착(사진=포뉴)

     

    포뉴의 내 몸 애착입니다. 포뉴는 특정 인터넷 쇼핑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132관왕을 달성하여 주목을 많이 받았는데요. 내 몸 애착은 방송에서 조현과 허영지가 언급을 한 적도 있었습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녹차추출물과 탄수화물 억제에 도움을 주는 수용성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그리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알로에 전 잎 추출물 분말이 주된 성분입니다.

     

    또한 셀렌, 아연, 비타민B6, 비오틴, 나이아신, 비타민C도 같이 들어 있어서 영양 밸런스 유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부원료 또한 엄격하게 선별하고 있으며, 9종 혼합 유산균도 포함되어 있고,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원칙을 중시한다고 합니다.

     

    제품 설명

    • 주원료 :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알로에베라 추출물, 녹차 추출물, 인디언 구스베리 추출물, 아연, 나이아신, 셀렌, 비타민B6, 비오틴, 치커리추출물 등
    • 가격 : 34,000원
    • 복용 방법 : 1일 2회, 1회 4정씩

     

    3. 스키니 랩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

    스키니 랩 시서스 다이어트 케이스와 한 포
    스키니 랩 시서스 다이어트(사진=스키니 랩)

     

    배우 이다희 씨가 메인 모델인 스키니 랩의 시서스입니다. 허브 식물인 시서스를 600% 농축하여 제조한 시서스 추출물(CQR-300)을 주원료로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서스는 100% 식물성 원료로 식약청을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았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비타민E, 판토텐산, 비오틴, 비타민A 등이 주원료로서 들어가 있습니다.

     

    또한 알약 형태가 아닌 1포 안에 가루 형태로 담겨 있는데요. 1포씩 가지고 다니면서 물에 넣고 흔들어 마실 수 있어 휴대하기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알약을 잘 드시지 못하는 분에게도 좋을 수 있겠네요.

     

    제품 설명

    • 주원료 : 시서스 추출물, 비타민E, 비타민A, 판토텐산, 비오틴, 옥수수수염 추출 분말, 우엉 농축 분말 등
    • 가격 : 124.900원 (8박스 기준), 1박스 : 7일분
    • 복용 방법 : 하루 2포, 물과 함께

     

    4. GRN 시즌4 올 뉴 분홍이 + 초록이

    GRN 분홍이와 초록이
    GRN 분홍이 + 초록이(사진=GRN)

     

    GRN에서 나온 분홍이 와 초록이입니다. 시즌1부터 시작해 이제 시즌4까지 나온 제품으로서 식사하기 전에 먹는 분홍이 와, 식사한 후에 먹는 초록이로 나뉘어 있습니다.

     

    분홍이 시즌4에는 탄수화물을 잡는데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와 활력에 도움을 주는 에너지 비타민 5종, 일상에서 채우기 힘든 영양소 5종과 함께 비타민B12, 엽산, 설렌, 비타민K, 망간, 몰리브덴, 요오드, 비타민E, 구리, 철 등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초록이는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며, 녹차 추출물, 알로에 전 잎, 비타민 6종에서 이번 시즌4에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A, 나이아신, 비타민E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분홍이

    제품 설명

    • 주원료 :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비타민E, 비타민C, 셀렌, 요오드, 몰리브덴, 비타민K, 망간, 구리, 철 등
    • 복용 방법 : 1일 3회, 식전에 복용

    초록이

    제품 설명

    • 주원료 : 알로에베라 농축분말, 녹차 추출분말, 비타민E, 비타민C,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A, 나이아신 등
    • 복용 방법 : 1일 2회, 식후에 복용

    가격 : 분홍이 + 초록이 세트 44,000원

     

    GRN 분홍이 초록이 자세히 알아보기

     

    5.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를 들고 있는 서현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사진=푸드올로지)

     

    푸드 올로 지사의 콜레올로지입니다. 서현 씨가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이며 보미 씨, 지연 씨도 광고에 나오고 있는 제품입니다. 인스타에서 많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후기가 나쁘지 않아 누적 판매량이 올라가는 중이라고 합니다.

     

    알약 형식과 분말 형식 2가지가 모두 존재하며, 분말의 경우 제품명이 하비 탈출로서 혈행 개선과 함께 배변활동까지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콜레올로지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이 들어 있으며 비타민B1, B2, B6, 판토텐산, 셀레늄과 함께 올로지 혼합 농축 분말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알약과 분말 형식 2개를 같이 먹어도 되며, 아침에 분말, 자기 전 알약 2정 먹는 것이 섭취 팁이라고 합니다.

     

    제품 설명

    • 주원료 :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 셀레늄, 판토텐산,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등
    • 가격 : 35,800원
    • 복용 방법 : 1일 2정, 자기 전 섭취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자세히 알아보기

     

     

     

    다이어트 보조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보조제 중 판매량 및 리뷰를 통해 5개의 순위를 뽑아 보았는데, 이 중 각자에게 맞는 제품을 통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보조제는 엄연히 도움을 주는 것일 뿐 건강하고 제대로 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선 운동과 식단, 식습관이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이어트 지식 공부하기

    고현정 다이어트 방법

    덴마크 다이어트 알아보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알아보기

    하루 다이어트 권장 칼로리

     

     다른 다이어트 보조제 리뷰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상세 후기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