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해당 제품을 먹으면서 느꼈던 점이나, 성분, 가격, 섭취 방법 등을 정리해 보고자 하니, 혹시나 남자 다이어트 보조제로서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을 염두에 두고 있던 분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 리뷰
SNS와 인터넷을 통해 인기를 탄 다이어트 보조제가 있습니다. 바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인데요. 저도 해당 제품을 먹으며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 이 푸드올로지에서 새로운 다이어트 보조제를 출시했습니다. 맨올로지 컷이라는 남자를 위한 다이어트 보조제였어요. 성분을 보니 체지방 감소와 함께 활력, 지구력 증진에 포커스를 두었더라고요.
지금껏 일반적인 다이어트 보조제는 체지방 감소, 배변활동에 중점을 두었는데, 간 건강이나 지구력 증진을 도울 수 있다는 말에 눈길이 갔습니다. 최근 나날이 활력이 떨어지는 것이 느껴져 걱정이 되기도 했거든요.
또한 지구력을 증진시킬 수 있으면 운동하는 데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고민 끝에 지금 먹고 있는 제품보다 더 운동하면서 먹기에 적합하겠다는 판단이 들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 효과
-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저는 몸을 가꾸는 연예인들이 운동, 식단 조절과 함께 다이어트 보조제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을 보고 따라먹게 되었습니다. 하루 한 끼는 자유식을 먹는 저에게 다이어트 보조제는 분명 효과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원래 먹던 보조제가 있었는데,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으로 바꿔 한 달 동안 체험을 해보았습니다.
제품은 1개월치만 구입했는데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을 해주고 있어 제법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제형은 알약 형태로 하루 3번 2알씩 먹어야 했기에, 가방에 통을 가지고 다니며 끼니때마다 챙겨 먹었습니다.
저는 보조제 먹으면서 식단 조절과 운동도 같이 병행했는데요. 식단은 아침에 삶은 계란 2개와 바나나 1개, 점심에는 회사에서 자유식, 저녁은 샐러드와 닭가슴살 1개를 먹었습니다. 배고프면 닭가슴살을 하나 더 먹었어요. 운동은 매일 출근 전 헬스장에서 50분 정도 근력운동 위주로 해주었고, 운동 후에는 프로틴도 같이 먹었습니다. 토요일은 치팅데이로 두었고, 일요일은 운동 없이 평일과 동일하게 식단만 조절했어요.
식단
- 아침 : 삶은 계란 2개, 바나나 1개
- 점심 : 자유식
- 저녁 : 샐러드 + 닭가슴살 1개
그렇게 일주일 정도 먹으니 다른 다이어트 보조제와 확실한 차이점이 하나 느껴졌는데요. 우선 소화장애가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다이어트 보조제를 바꾸어 먹으면 처음 3~4일 동안은 화장실을 자주 들렸습니다. 그런데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은 그렇지 않았어요. 하루 6알이면 제법 많은 양인데 먹어도 크게 배가 아프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체중이 줄어드는 것도 눈에 보였습니다. 나름 식단을 조절하고 있고 운동도 병행했지만, 운동량이 많은 편이 아니고, 자유식과 치팅데이도 두기에 몸무게가 유지되는 기간이 제법 길었는데요.
그런데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을 먹은 뒤로는 적은 수치지만 체중이 주는 것이 보였어요. 그러다가 3주 차부터는 보다 눈에 띄는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3, 4주 차에는 거의 1kg씩 체중이 줄더라고요.
그리고 어느 순간부터 체력이 좋아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운동을 해도 덜 지치는 것 같고, 특히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더 쉬워졌어요. 그렇다 보니 하루를 더 힘차게 보내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몸무게가 줄어든 것도 좋았지만 개인적으로는 활력이 생긴 것 같다는 것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렇게 되니 왠지 하는 일의 효율도 높아지는 것 같았어요.
체중변화
- 1주 차 : 0.2kg
- 2주 차 : 0.3kg
- 3주 차 : 0.8kg
- 4주 차 : 0.9kg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 성분
성분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에서는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이 주된 성분이었는데요. 맨올로지 컷의 경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밀크씨슬과 옥타코사놀도 함유되어 간 건강 개선이나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거라고 해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르시니아라는 열대 과일 껍질에 함유된 'HCA'라는 성분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쌀이 주식인 한국인들에게 더욱 도움이 될 수 있겠죠?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에는 밀크씨슬도 들어 있는데요. 이 밀크씨슬에 함유되어 있는 '실리마린'이라는 성분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에 따로 영양제를 수입해 챙겨 드시는 분도 계시죠.
그리고 옥타코사놀이라는 성분도 들어있다고 해요. '옥타코사놀'은 식물의 잎에 극소량으로 존재하는 것으로 신체의 에너지원인 글리코겐을 증가시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주원료
-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2,800mg :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밀크씨슬 130mg :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옥타코사놀 40mg :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부원료
- BCAA, L-아르기닌, L-카르니틴, 마카 추출 분말, 타우린, 비타민 미네랄 믹스, 키토산 분말, 강황 추출물 분말, 해조 분말
건강기능식품
- 식품의약품 안전처 인증
-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GMP 인증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 섭취 방법
- 식후 섭취
- 1회 2알
- 하루 3번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은 1회에 2알씩, 하루에 3번 식후에 먹으라고 하고 있습니다. 이 점이 조금은 아쉽기도 합니다. 요즘은 자기 전 2알이나, 아침저녁으로 하루에 2번만 먹어도 제품이 많으니까요. 하루에 3번이면 제법 많이 먹는 편에 속해 끼니때마다 챙겨야 하는 불편함은 있었습니다.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 가격
제일 중요한 가격인데요. 가격은 저렴한 편인 것 같습니다. 요즘 다이어트 보조제 가격이 천차만별이고, 비싼 제품은 상당히 부담스러운 비용이 들기도 하는데요. 푸드올로지의 다이어트 보조제는 가격이 합리적인 편인 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 정가는 61,000 원인데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39,800원에 구입했습니다.
- 가격 : 공식 홈페이지 할인 내용 참조
이상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 리뷰를 적어보았습니다. 매번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는 저로서 남자에게 적합한 새로운 제품이 나와 좋네요. 운동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니지만, 꾸준히 이어가려 하는 사람으로서 계속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단순 체지방 감소만이 아닌 활력이나 지구력 증진도 기대해볼 수 있다는 것도 마음에 들고요.
요즘 저처럼 남성분들도 다이어트 보조제를 많이 찾는 시대인데요. 혹시나 그중에서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을 알아보고 계셨다면 오늘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봅니다.
► 같이 보기 좋은 글
'건강 & 다이어트 > 다이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기간 다이어트 후기: 식단, 운동 및 요요 없는 유지 방법 (0) | 2022.03.17 |
---|---|
앳플리 T8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리뷰 (0) | 2022.03.07 |
베라핏 리뷰: 다이어트 효과, 가격, 부작용 (0) | 2022.02.14 |
현실적인 다이어트 식단 짜는 방법 (0) | 2022.02.10 |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빨간통 다이어트 상세 리뷰 (0) | 2022.02.03 |